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봄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불국사가 있는 토함산 자락에 위치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스프링 뷔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리스킷 봄나물 샐러드, 두릅 초회, 주꾸미 달래 무침, 영양 부추롤 등 봄철 입맛을 돋우는 다채로운 봄나물 요리와 별미 바싹불고기, 탄두리 치킨을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성인 4만5000원, 소인 3만5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셰프의 봄 특선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고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시금치 크림 스프와 싱그러운 새우 관자 발사믹 샐러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레드와인소금을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인당 3만5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딸기 마카롱, 싱싱한 생딸기를 곁들인 치즈케이크와 저지방 수제 딸기우유, 딸기 에이드, 생딸기 주스 등 5종을 선보인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골프장 클럽하우스 레스토랑과 스타트하우스에서 풍부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봄나물과 해산물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원기회복 춘향(春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제철 보양식 봄나물 전복 비빔밥과 냉이 된장과 기름가자미구이를 선보이며, 스타트하우스에서는 전복 비빔밥과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자극하는 주꾸미 철판 볶음, 땡초 해물 부추전을 판매한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지역 특색을 살려 조식 뷔페에 부산의 별미 비빔당면을 추가로 제공하는 ‘봄 조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