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 리조트 그룹이 운영하는 멕시코의 대표 가족형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과 천국안의 천국 ‘문 팔레스 자메이카’에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3월 얼리부킹 패키지 ‘파인드 유어 써머 스테이’를 오픈했다.
해당 패키지는 올해 여름휴가를 부지런히 준비 중인 가족여행객을 위해 3박 이상 예약 시 객실 최대 40% 할인혜택과 더불어 150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과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 무료투숙의 혜택사항을 추가한다.
문 팔레스 자메이카는 자메이카 중북부에 위치한 오초 리오스에 위치했으며 레게의 리듬과 럭셔리함이 공존하는 한편 시그니처 어메니티, 럭셔리한 시설, 23시간 룸서비스, 월드 클래스 다이닝, 무제한 인터넷이 제공되는 자메이카 최고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무동력 워터 스포츠를 자랑하는 문 팔레스 자메이카는 패들 보드 요가 등으로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리조트의 경치를 자랑하는 버커니어스 리프에서의 조식 및 브런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고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곤돌라에서의 분위기 있는 식사가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각 레스토랑에는 월드 클래스 셰프의 지휘아래 아메리칸, 아시안 푸드 등 다양한 인터내셔널 푸드가 서빙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