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호텔리조트] 포시즌스 오아후, 어린이 페스티벌 연계 객실 패키지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 입장권 구매하면 숙박비 할인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02-18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가 자리한 오아후 섬 서쪽 코올리나 지역에서는 오는 4월27일에 제6회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Ko Olina Childrens Festival)이 열린다.

 

 

코올리나 어린이 페스티벌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음악과 영화 테마의 페스티벌로 올해 테마는 수퍼 히어로다. 페스티벌은 4월27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코올리나 라군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음식을 비롯해 키즈 아트와 공예, 라이브 음악 공연 등 가족 친화적인 액티비티 그리고 비치 선셋 피날레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은 자선 행사로 하와이의 비영리 의료 센터인 산모, 신생아, 소아 전문 병원인 카피올라니 병원에 입장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작년에는 2000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지난 5년 동안 총 3억 원 이상을 기부했다. 페스티벌 입장권은 사전 구입 시 1인당 25달러(성인기준, 만 4세-12세 15달러, 만 3세 이하 무료)이다.

 

 

특히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코올리나 라군 인근에 자리한 포시즌스 오아후의 레스토랑, 라운지, 리테일 숍 뿐만 아니라 수영장, 키즈 프로그램, 비치, 풀사이드 라운지 공간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는 어린이 페스티벌 기간 중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2박 이상 투숙 시 리조트 크레딧을 최대 200달러까지 매일 제공하는 프로모션 ‘Experience More’을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을 조건으로 리조트 룸부터 오션프론트 룸 예약 시 박당 50달러, 주니어 스위트룸 이용 시 박당 100달러 크레딧을 제공한다. 리조트 크레딧은 레스토랑과 바, 스파, 인룸 다이닝, 키즈 클럽, 카바나 패키지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가족여행객을 위해 3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Stay Longer’ 패키지가 있다. 객실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시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올리나 어린이 영화 & 음악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에디터 사진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