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패키지] ‘오직 KRT’ 브랜드 론칭

    KRT가 선보인 가성비&가심비 패키지여행 브랜드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01-28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KRT가 지난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여행 브랜드 ‘오직 KRT’를 새롭게 론칭했다.

 

 

오직 KRT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여행 브랜드로 기존 패키지여행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대에 신규 지역, 이색 체험, 맛집 등 각각의 특장점을 부각해 완성도를 높인 상품들로 이뤄져 있다. 고객 VOC에 귀 기울여 특별한 일정을 원하는 고객이나 같은 지역을 재방문하는 리피터 등 다채로운 고객 니즈 또한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 지역을 망라한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부산 출발 상품도 마련됐다.

 

 

‘똑같은 패키지 속에 오직 KRT를 찾아라!’ 이벤트는 KRT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대상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총 200매가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또한 오직 KRT 상품 구매객 대상 총 6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 50만 원권을 증정하는 ‘앙코르 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17일까지 출발일 3월31일 이내의 오직 KRT 상품을 구매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5일로 예정돼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