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마케팅]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TS, ‘파트너스데이’ 개최…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행사



  • 이원석 기자 |
    입력 : 2019-01-2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유럽철도 및 전 세계 호텔 예약 전문 B2B 기업인 RTS가 지난해 성공적인 마무리와 2019년 새해를 맞아 지난 16일부터 양일간 서울 용산 씨네드쉐프에서 ‘RTS 2019 PARTN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

 

 

RTS가 매년 개최하는 파트너스 데이는 VIP 고객 초청행사로써 업계 내에서는 이미 성대한 행사로 소문이 자자하다.

 

 

이번 초청 행사에는 박민수 RTS 대표 이사, 200명의 제휴사 직원과 RTS 임직원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식사 후 이어지는 영화 감상으로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를 잊고 힐링 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박민수 대표 이사는 행사에 앞서 “늘 RTS를 지원해주고 응원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의 성원으로 작년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잘 이겨낼 수 있었다”라며 “올해도 RTS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RTS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RTS는 올해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유럽철도 및 전 세계 호텔 예약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시스템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한 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RTS는 지난 한 해 동안 업계 내에서 세력을 넓히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올해는 불안정한 경기와 갑작스런 시장 변화에 대비하고자 성장을 추구하기보다 철저히 내실을 다지겠다는 새해 목표를 밝혔다.

 

<이원석 기자> lws@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