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198호 2024년 04월 01 일
  • [패키지] 모두투어, 크라우드 펀딩 활용, 차별화된 마케팅

    여행상품 금액 외 추가 펀딩 금액은 후원, 기부금으로 사용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01-2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자사 여행상품을 크라우드 펀딩기업, 와디즈(Wadiz)에 오픈하며 새로운 시도로 다변화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모금자가 추진하는 프로젝트에 후원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과 여행상품이 결합돼 판매되는 것이 이례적인 가운데 모두투어는 크라우드 펀딩을 활용, 자사의 테마여행 브랜드, 컨셉투어(Concept Tour)를 적극 브랜딩한다는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시도로 여행과 봉사가 결합된 체험여행, 베트남 볼런투어(Voluntour)가 지난 20일 펀딩을 끝냈다.

 

 

지난해 라오스와 필리핀에서 볼런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인기 BJ, 박현서가 진행하는 이번 투어는 어려운 환경 속 현지 아이들과 뜻 깊은 시간을 나누며 마음을 전달하는 봉사활동과 더불어 유명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석이조의 체험여행으로 진행된다.

 

 

모두투어는 여행상품 금액 외 추가 펀딩 금액을 현지 봉사를 위한 기부물품 구매 및 후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며 이번 베트남 여행을 시작으로 일본과 라오스 컨셉투어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모두투어는 이색 마라톤 여행 상품도 선보인 바 있다. 오는 3월 사이판에서 개최되는 2019 사이판 국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상품으로 3월9일에 개최되는 대회 일정에 맞춰 6일부터 8일 사이 출발하며 4일과 5일 일정 중 선택하면 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