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숙박예약 플랫폼’을 새롭게 추가하면서 앞으로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한 호텔 예약이 가능해졌다.
노랑풍선 OTA 호텔 서비스는 전 세계 200개 지역, 총 40만여 개의 숙박업체를 확보했다. 지역을 선택하면 상세 지도를 통해 주변의 등급 별 호텔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저가 검색은 물론 기존 이용객들의 평점과 후기를 통해 선택의 신뢰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 주변의 가까운 명소 및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노랑풍선은 OTA 호텔 서비스 론칭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을 통해 국내외 항공권 구매자가 동일한 ID로 호텔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회원가입 시 누구나 5%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은 지난 17년간 패키지 및 개별여행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며 직판여행업계를 선도해 왔다”며 “이번 OTA호텔 사업 확장을 통해 패키지뿐만 아니라 항공, 호텔까지 개별 예약시스템 환경을 구축해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글로벌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