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패키지] 한진관광 ‘휴식+여유’ 새 브랜드 출시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8-12-2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올 한해는 그야말로 ‘호캉스’가 여행업계를 휩쓸었다. 겨울 휴가철이 다가오며 다시금 호캉스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한진관광에서 여행에서의 ‘휴식’과 ‘여유’를 추구하는 여행 브랜드 ‘HUE;休’를 출시했다. 한진관광의 신개념 상품브랜드로 여유롭고 편안한 일정으로 힐링을 만끽하려는 현대인들을 위해 탄생했다.

 

 

브랜드 ‘HUE;休’의 가장 큰 장점은 여행의 피로감을 덜어냈다는 점이다. 한 번에 5시간, 500km 미만 이동해 동선이 짧은 일정으로 구성했다. 또한, 불필요한 쇼핑센터 방문 시간은 줄이고 관광 시간은 늘렸다. 관광 시에는 50회 이상 출장 경력의 믿을 수 있는 인솔자가 동행해 자유여행의 단점도 제거했다. 게다가 4, 5성급 이상의 특급호텔에 2, 3박 연박하고 현지 레스토랑 위주의 코스요리 및 자유식이 포함돼 호화로운 ‘호캉스’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설 연휴에 출발하는 상품도 포함하고 있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며 “향후에는 유럽뿐만 아니라 전 지역으로 발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