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패키지] 캐릭터 ‘참좋은맘’ 출시…이벤트도 인기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8-12-17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참좋은여행이 자사 브랜드 캐릭터 ‘참좋은맘’을 출시했다. 캐릭터 출시에 힘입어 지난 10일 참좋은여행은 자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추가 시 무료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가 시작된 당일 참좋은여행이 플러스친구 실시간 1위에 오르고 이모티콘이 당일 바로 소진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참좋은여행이 선보인 ‘참좋은맘’ 캐릭터는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50~60대 여성 고객을 모티브로 제작한 캐릭터로 챙이 넓은 모자 위 선글라스와 옆으로 맨 크로스백으로 여행객의 느낌을 살렸다. 푸른빛의 브랜드 컬러와 심플한 로고를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냈다.

 

 

한지훈 참좋은여행 마케팅본부장은 “‘참좋은맘’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제작과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곳곳에 캐릭터를 배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참좋은맘’에 이어 ‘참좋은대디’, ‘참좋은베이비’ 등을 추가로 제작해 ‘참좋은패밀리’ 캐릭터 시리즈를 만들 계획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