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파스-아마데우스 워크숍이 지난달 22일 방콕에 위치한 아마데우스 아태 본사에서 여행사 호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토파스는 2016년 11월부터 여행사의 호텔 담당자를 대상으로 워크샵을 진행 중이다. 이번 방콕 해외 워크숍에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타이드스퀘어, 일동월드와이드 등 주요 8개 여행사와 토파스, 아마데우스의 담당 임원 및 실무자가 참석했다.
아마데우스 호텔 상품은 전 세계 70만개 호텔과 310만개 쇼핑 옵션의 콘텐츠를 오프라인 및 온라인 기능으로 예약이 가능하도록 제공되고 있어 상용 출장자 뿐 아니라 온라인 레저 여행객들에게도 다양한 호텔 판매 기회가 제공된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호텔과 더불어 렌터카, 기사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터카, 공유 차량 서비스, 레일, 전용기 서비스 등 다양한 기타 서비스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해당 워크숍에서 토파스 관계자는 “Beyond-Air 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꾸준한 기능 및 콘텐츠 개발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