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198호 2024년 04월 01 일
  • [골프] 겨울골프의 대명사 ‘태국’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11-12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KTC투어, 태국 NCR골프클럽&리조트 주력 판매

겨울시즌 1박 7만원…디스골프클럽에 이어 두번째

 

겨울골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태국이다. 매서운 한국의 추운 겨울날 골퍼들에게는 태국날씨가 가장 이상적이다.

 

 

태국 디스골프클럽(구, 우성캐슬) 한국총판을 맞고 있는 KTC투어(대표 명기조·http://www.ktctour.co.kr)는 국내 골퍼들이 제일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인 태국 나콘파톰 지역의 NCR골프장을 올 겨울 주력지역으로 선택했다.

 

 

나콘차이시강을 인근에 두고 있는 NCR골프클럽은 약 200만평에 조성된 골프클럽으로, 많은 야자수와 워터해저드를 이용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태국 내에서도 중급이상의 평가를 받은 골프코스로 알려져 있다.

 

 

KTC 투어가 디스골프클럽에 이어, 2번째 골프장으로 선보이는 NCR골프장은 현재 노후화된 골프장내의 리조트를 리모델링해 오는 12월15일 오픈을 앞두고 현지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KTC투어는 앞서 장기체류형 골프장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알려진 디스골프클럽을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겨울시즌에 방콕 인근의 NCR골프장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80분 거리에 위치한 NCR골프장은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골프장으로 많은 한국 골퍼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행사 입금가는 겨울 성수기 기간인 12월15일?2월28일까지 7만원이며, 3월 한달 간은 6만원이다.

 

 

숙박(2인1실), 식사(조/중/석), 그린피/전동카트(36홀)가 포함된 금액이며, 장박골프장으로 적극 추천하는 곳이다.

 

 

또한 방콕의 명문골프장 2곳을 합리적인 가격과 여행 프로그램으로 기획해 상품으로 출시했다.

 

 

태강리조트를 운영하는 태강여행사와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방콕의 명문골프장 중의 하나인 그리사다와 로즈가든 두 골프장에서의 라운딩과 방콕의 유명한 관광 명소인 카오산 로드와 유명 쇼핑몰 관광을 기획, 골프+식도락+쇼핑 등 2색 골프로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2색 골프의 1일 입금가는 12만원으로, 그린피(18홀), 식사(조/중/석), 리조트(2인1실)외에 방콕 야간 투어 및 가이드/기사가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콕 도심의 유명 쇼핑몰인 센트럴백화점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문의 : 02)734-5671~3

 

 

NCR 골프클럽은

 

방콕 나콘파톰에 위치한 NCR 골프클럽에 들어서면 약 200만㎡에 이르는 넓은 대지와 주변으로 흐르는 나콘차이시강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지형을 최대한 살려 감각적인 골프코스를 조성했고, 많은 야자수와 워터 해저드를 이용해 코스에 다양한 변화를 주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평화롭고 한가로운 강풍경과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코스다. 1997년 오픈한 이 골프장은 코스 설계에서 태국 내 평가 별5개를 받을 정도로 매우 훌륭하다.

 

 

강기슭에 위치해 많은 벙커 해져드와 워터 해져드로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코스로 한 홀 한 홀이 쉽지 않으며 긴장을 요하는 재미있는 코스로 설계됐다.

 

 

NCR골프장은 시야를 가리는 블라인드 홀이 없기 때문에 어느 홀에 서더라도 탁 트인 시원한 경관을 마주할 수 있고 답답함이 없다. 주변 경치는 좋지만 전체적으로 코스 공략이 쉽지는 않다.

 

 

총 18홀 규모인데 강기슭에 위치해 모든 홀에서 워터 해저드, 벙커와 싸워야 하며 매홀 집중력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정교한 샷을 요구한다. 코스마다 업다운이 심하기 때문에 샷을 잘 컨트롤하는 능력도 필요하다.

 

 

초급자에게는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상급 골퍼에게는 실력 향상 기회를 제공해 준다. 어려운 코스가 곳곳에 있더라도 주변 경치를 감상하며 라운드를 즐기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다.

 

 

넓은 워터 해저드로 둘러싸인 파3홀에 서면 그린 앞 전체가 벙커로 이뤄져 있어 숨을 한번 고를 필요가 있다.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며 성공했을 때 성취감이 몇 배는 더 크게 다가온다. 파4홀은 대부분 400야드 전후로 롱 아이언이나 우드를 사용해서 세컨 샷을 해야 한다.

 

 

클럽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야 좋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는 홀이다.

 

 

파5홀을 비롯해 전장이 무척 긴 홀이 많아서 드라이브 장타를 잘 칠 수 있는 골퍼에게 조금 더 유리하다.

 

 

마지막 18홀은 페어웨이와 그린 주변이 물로 둘러싸여 있어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INTERVIEW

 

명기조 (주)KTC투어 대표이사

 

NCR골프클럽은 어떤 곳인가.

 

1997년 2월1일 개장한 NCR골프 클럽은 총 7979야드에 파72 18홀 골프장이다.

 

 

공항에서 골프장까지 110Km이며, 방콕시내에서 약 8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나콘차이시아강이 흐르며, 야자수와 수목이 조화롭게 어울러져 거대한 정원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이국적 풍광이 연출되는 곳이다.

 

 

총 8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클럽하우스, 식당, 수영장, 골프 연습장, 마사지 룸이 있다. 골프장 코스는 중상급 이상의 페어웨이 및 그린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골프코스에 대한 평가는 상급이다.

 

 

디스골프클럽 한국총판으로 이번에 NCR골프클럽을 주력하게 된 계기 및 향후 계획은.

 

디스골프클럽에 이어 두 번째로 NCR골프클럽을 선택하게 됐다. 태국내 3?4개 골프장을 더 추가하는 과정에서 NCR이 두 번째가 된 것이다. 이러한 확장을 통해 명실공히 태국전문 골프 여행사로 각인시켜 나갈 것이다.

 

 

KTC투어를 통해 태국골프상품을 예약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

 

비슷한 동급의 골프장들을 두루 라운딩 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 장기 체류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요금으로 가성비 좋은 골프장들과 계약을 맺고 있다.

 

 

KTC투어를 통할 경우 고객의 안정성이 확보되며, 여기에 저렴한 항공권을 비롯 골프와 관련된 모든 업무가 서울법인에서 핸들링해 불편함이 없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