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8-10-22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온라인투어가 크루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면서 내년 크루즈 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온라인투어는 미래사업본부 아래 크루즈팀을 새롭게 신설해 크루즈 10년 경력의 김세율 팀장을 필두로 전문 인력을 강화해 크루즈 상품에 전문성을 더했다.

 

 

또한 올해 10월 선보인 동남아 크루즈 상품 모객이 목표 실적을 훌쩍 넘어서면서 신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투어는 동남아 크루즈 판매 호조에 힘입어 이를 발판으로 알래스카, 지중해, 남미 등 장거리 노선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다. 알래스카 상품은 프린세스 크루즈를 중심으로 2019년 5월10일부터 9월6일까지 총 18항차를 판매할 예정이며 2020년 출발하는 남미 크루즈 역시 프린세스 크루즈로 상품이 출시했다.

 

 

동부 지중해는 4월부터 MSC 크루즈와 COSTA 크루즈로, 서부 지중해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로 5월부터 월 1회씩 선실을 사전 확보해 판매하게 된다.

 

 

최혜은 온라인투어 미래사업본부장 이사는 “크루즈팀 출범 이후 크루즈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상품 판매가 빠르게 안정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판 판매와 제휴사를 통한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크루즈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