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호텔리조트] 팔레스 리조트, 멕시코의 정취를 더하다



  • 이원석 기자 |
    입력 : 2018-10-15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멕시코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시설 내·외부에서 지루할 틈 없는 액티비티와 시설 제공과 동시에 3박 투숙 이상시 $500, 5~8박 이상 $1,500, 12박 이상 $2500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바야돌리드 콜로니얼 & 세노테 & 치첸이사 투어

 

멕시코의 작은 마을 바야돌리드(Valladolid)는 세련된 분위기의 칸쿤과는 달리 알록달록한 고건물들로 정겨움을 자아낸다.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자연이 숨겨놓은 보석과 같은 지하동굴 세노테(Cenotes) 투어다. 세노테는 석회암 암반이 함몰돼 지하수가 드러나 천연 샘이 고여 있어 신비로운 장관을 이룬다.

 

마야 유적지 중 가장 명성 있는 치첸이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돼있으며,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다. 가장 부유했던 고대 마야 문명을 탐험할 수 있다.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로 이슬라 무헤레스 투어는 멕시코 현지인과 배낭 여행객들이 어우러져 소박하지만 활기찬 기운을 내뿜는 동네를 구경할 수 있다.

 

이슬라 무헤레스는 칸쿤에서 북동쪽으로 11km 떨어진 섬으로 칸쿤에 비해서는 수심이 얕고 파도가 비교적 잔잔해 자녀와 함께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투어에서 진행하는 스노쿨링 후 맛있는 런치 뷔페로 배를 채우고 다운타운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정글투어 & 아쿠아 트위스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액티비티 아쿠아 트위스터, 시원한 바다위에서 제트 보트의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정글투어는 보트를 이용해 맹그로브 정글로 들어가 흥미진진한 탐험이 될 것이다. 해당 투어는 날씨에 따라 취소되는 경우가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툴룸 익스프레스

 

칸쿤에서 남쪽해안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중남미 지역 최고의 해변으로 손꼽힌다.

 

투명할 정도로 맑은 카리브해의 바다와 백사장 그리고 야자수들이 이제껏 볼수 없었던 이국적인 정취를 풍긴다.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33-9033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www.palaceresorts.com/en를 통해 가능하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