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석 항공권+5성급’ 특가 출시
내달 25~28일 출발하면 입장권 증정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홍콩 및 타이베이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5성급 호텔을 묶은 수퍼시티 럭셔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8만원 즉시 할인코드와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편도 교통편 티켓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행기간은 2019년 3월31일까지다.
단, 해당 가격은 비수기 기준이며, 할인은 성인 2인 이상의 예약에만 적용된다. 수퍼시티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월25일에서 28일 사이에 홍콩을 여행하는 수퍼시티 구매자에게는 홍콩의 대표적인 다이닝 축제인 ‘홍콩 와인&음식 페스티벌’을 만끽할 수 있는 ‘퍼펙트 10 패스포트’ 입장권을 증정한다.
홍콩관광청 주최로 빅토리아 하버를 배경으로 열리는 페스티벌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대규모 행사로, 세계적인 스타 셰프들의 음식과 특별한 와인 등 최신 미식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와인 및 음식 교환권이 포함된 퍼펙트 10 패스포트로는 다채로운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