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일본 소도시 여행 브랜드인 ‘리틀교토 가족여행’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하나투어의 일본 소도시 여행 브랜드인 #리틀교토 가족여행을 통해 일본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부모님과 처음으로 일본여행을 떠나는 가족이라면 일본의 대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한다. ‘오사카 4일-전일관광’ 상품은 가족여행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교토와 오사카 등 간사이 핵심 지역을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딸과 엄마가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에겐 ‘맛집’과 ‘힐링’이 함께하는 상품을 추천한다. ‘호쿠리쿠(알펜루트/쿠로베협곡) 4일’ 상품은 미슐랭 그린가이드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선정됐던 다카야마와 ‘일본의 알프스’ 알펜루트, 게로 온천지역 등 명천지에서의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다양한 연령대의 대가족이 여행길에 오른 경우에는 대자연 속에서 휴식을 통해 일본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아오모리 4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시라카미 산지’가 있는 아름다운 대자연의 도시 아오모리를 비롯해 히로사키 등 소도시를 동시에 여행하는 상품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