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25일까지 이용 가능해
2박 이상 투숙 시
400달러 크레딧 제공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본격적인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와 연인을 대상으로 커플 프로그램 ‘오직 둘만의 사랑(Ka Pilina ã Kaua: The Intimacy Between Us Two)’을 오는 12월25일까지 선보인다.
리조트가 위치한 코올리나는 ‘기쁨의 땅’이라는 의미로 천혜의 자연과 아름다운 해변이 갖춰져 있어 하와이 허니문의 새로운 성지로 각광 받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코올리나 지역에서도 청정 자연 경관 덕분에 옛 하와이 왕족들의 휴가 장소로 알려진 ‘라니쿠호누아(Lanikuhonua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에 인접해있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커플 고객들에게는 사탕수수로 제조된 웰컴 드링크 코 마눌렐레(K? Manulele)가 제공된다. 하와이 최초이자 유일한 아그리콜 럼 양조장 ‘마눌레 디스틸러(Manulle Distillers)’가 가보로 소중히 재배해 온 ‘코 마눌렐레’는 고대 하와이의 사랑의 의식인 ‘하나 알로하(Hana Aloha)’에서 깊고 영원한 사랑을 기리기 위해 사용된 3개의 사탕수수 중 하나였다.
2박 이상 머무는 커플에게는 박당 4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는 객실 프로모션 ‘익스피리언스 이븐 모어’도 진행한다.
객실 타입은 원 베드룸 스위트 이용 시 적용되며 박당 매일 제공되는 4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한화 44만 원 상당)은 레스토랑과 스파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 객실과 스위트 이용 시에도 매일 20~1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한화 11~22만 원 상당)이 제공돼 즐거움이 배가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크레딧은 미나스 피쉬 하우스, 노에, 라히키 키친 등 하와이에서도 유명한 리조트 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하며 코올리나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는 프라이빗한 좌석과 함께 오직 두 사람을 위한 로맨틱 디너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혼인 서약, 로맨틱 디너, 커플 스파, 럭셔리 크루즈, 헬리콥터 투어, 란제리 어메니티 등 취향에 따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플 프로그램도 매일 제공되며 오직 코올리나에서만 경험 가능한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는 다양한 커플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활동적인 연인들을 위해 하이킹, 선셋 스노클링, 스탠드업 패들링 등 각종 비치 액티비티를 무료로 제공하며 성인만 입장 가능한 어덜트 인피니티 풀에서는 오아후 섬 최고의 노을로 손꼽히는 코올리나 하늘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서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발코니 캔들라이트 디너가 가능하며 팝콘과 샴페인 1병이 제공되는 ‘인-룸 무비 서비스’, 스파 테라피스트가 직접 방문하는 ‘인-룸 마사지’ 등도 별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마눌레 디스틸러’는 팜-투-보틀(farm-to-bottle)을 추구하는 사탕수수 농장이자 하와이 최고의 럼으로 평가 받는 ‘코 하나 아그리콜 럼(K? Hana Agricole Rum)’을 생산하는 양조장이다. 단일 품종의 사탕수수를 손으로 수확해 즙을 내고 발효시킨 후 완벽한 증류 기술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럼을 생산하고 있다. 커플 프로그램을 예약하는 커플에 한 해 럼 양조 과정을 둘러보고 시음할 수 있는 프라이빗 투어도 이용할 수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의 커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객실 패키지는 최소 2박 이상, 최대 30박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ExperienceEvenMore)를 제공하면 된다.
문의: 1-808-679-0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