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눈 깜짝할 새 끝나가고 있다.
이번 여름휴가 기간에 해외여행을 즐기지 못했다면 비수기 시즌을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많은 여행자들은 가격 부담이 큰 여름휴가 시즌을 피해 일부러 비수기 시즌에 휴가를 계획을 하고 있다.
비수기 여행은 성수기 시즌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실속 있는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물량 부족으로 인해 천정부지로 치솟던 성수기 시즌 여행비용이 비수기에는 크게 낮아져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또한 원하는 일정에 맞춰 출발 일정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비수기 여행의 특징이다. 특히 어딜 가나 많은 인파에 피로감을 더 느끼는 사람이라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비수기 여행을 고려해보자.
이에 온라인투어는 가격부담은 줄이고 일정은 여유로운 비수기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여행 상품의 경우 최대 10만 원의 즉시할인 혜택이 포함돼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비수기 프로모션 여행상품을 결제한 고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추첨 증정해 재미를 더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성수기 시즌의 높은 비용과 휴가지의 북적거리는 인파 때문에 즐거워야 할 여름휴가가 부담스럽고 피곤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부담은 내려놓고 보다 여유롭게 비수기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