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기획전을 오픈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부산출발 상품은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과 공항 근처에 있는 숙소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이며, 특가상품과 인기상품으로 나뉜다.
먼저 특가상품인 ‘괌 베이뷰 디럭스 실속 에어텔 5일’은 오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70만 원 대로 예약할 수 있다. 숙소는 시내 중심에 있어 쇼핑하기 편한 베이뷰 준특급 호텔이다. 상품 특전으로 김해공항에서 110V전용 어댑터를 수령할 수 있으며 여행후기 작성 시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기상품으로는 ‘피에스타 오션프론트 자유여행 5일' 상품을 선보였다. 제주항공 왕복항공권과 오션프론트 숙박이 가능하며 전 일정 조식제공은 물론, 리조트 내 아침스트레칭, 스노클링레슨, 워터에어로빅 등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20만 원대로 예약 가능하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5일’ 상품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아울러 ‘괌&사이판’ 기획전에서는 리프레쉬한 휴가의 즐거움을 더해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9월29일까지 예약자 중 올해 12월31일까지의 출발고객을 대상으로 괌 예약자 전원에게는 렌터카 1일 무료이용 및 괌 현지 100여개의 제휴사에서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슈퍼패스카드(30만 원 상당)를 제공하고 사이판 예약자 전원에게는 간식바구니, 시내라운지 이용, 별빛투어 옵션, 마나가하섬 투어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