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롱베이 크루즈&골프 결합상품 론칭
베트남 통킨쇼 무료관람…내년 2월말까지 판매
베트남 최고의 명문 골프장으로 알려진 스카이레이크CC와 롱비엔CC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고 세계자연유산인 하롱베이에서 최고급 파라다이스 크루즈여행을 즐기는 이색 골프상품이 출시됐다.
해마다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골프상품을 직접 개발해 제공하는 골프전문 여행사 ES투어(대표 신은철)는 최근 ‘하롱베이 크루즈 & 골프’ 4박6일 상품을 9월부터 내년 2월말까지 199만∼219만 원 대에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상품가에는 왕복항공료를 비롯해 각종 세금, 호텔3박+파라다이스 럭셔리 크루즈 1박, 조/석식(중식 1회 포함), 54홀 그린피와 카트 피, 캐디 피, 전용차랑, 통킨 쇼 입장권, 관광지 입장료, 선내 프로그램, 해외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클럽하우스 내 중식과 캐디 팁, 선내 옵션(스파/마사지/카약), 음료, 매너팁은 불포함이다.
최소출발인원은 4명으로 스카이레이크CC 18홀 2회와 롱비엔CC 18홀 등 총 54홀을 라운딩한다. 스카이레이크CC는 동남아 지역 최고의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규 PGA수준의 36홀 골프코스와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롱비엔CC는 하노이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 표준의 서비스와 시스템을 갖춘 하노이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다. PGA기준에 맞게 설계한 3개 코스 총 27홀로 구성돼 있다.
파라다이스 럭셔리 크루즈는 모던한 스타일과 베트남 전통장식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통적인 목선으로, 목재 인테리어에서 고전적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선내에서는 무제한 제공되는 일품요리와 음료가 제공된다.
주요 일정은 첫째 날 대한항공편으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하노이공항에 도착 후 라파즈하노이호텔에 투숙한다. 둘째 날 스카이레이크CC에서 18홀 라운딩과 베트남 최대 야외 수상문화공연인 통킨 쇼를 관람한다. 셋째 날도 스카이레이크CC에서 라운딩, 마사지, 호텔 투숙 일정으로 마무리한다. 넷째 날 럭셔리 리무진 편으로 하롱베이로 이동, 럭셔리 크루즈에 승선해 송솟동굴과 루옹동굴 등을 관람하고 코코넛 트리섬에 정박해 휴식을 취한다.
마지막 날에는 오전 티롯 섬 관광 후 투차우 섬 선착장에 도착 하선해 리무진 편으로 하노이 롱비엔CC로 이동해 골프 라운딩을 한다. 석식 후 하노이 국제공항으로 이동해 인천으로 출발한다.
이번 상품에 포함된 통킨쇼는 CNN도 극찬한 베트남 정통 문화예술 공연이다. 그간 베트남에는 좁은 실내 극장에서 진행되는 소규모 수상인형극 밖에 없다 할 정도로 제대로 된 공연이 없었는데, 통킨 쇼는 베트남의 오랜 역사와 다채로운 문화를 스펙터클한 대형 야외 수상무대에서 선보인다.
공연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60여 명의 예술인 외에도 1년 이상 훈련을 받은 120여 명의 현지 지역 주민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해 농사를 짓거나 고기를 잡는 등의 일상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 준다. 호수를 주요 무대로 활용하며, 최신 기술을 이용해 대형 무대가 물 속에서 나타났다 사라지는 장면 등은 신비롭기까지 하다.
김승원 ES투어 상무는 “이번 상품에는 크루즈 1박이 포함돼 있어 하롱베이의 진정한 모습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며 “크루즈에는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와 갑판에서 진행되는 태극권 수련, 카약 또는 나룻배 승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베트남식과 서양식의 풀코스 요리도 즐길 수 있다. 하노이~하롱베이 구간에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전용 리무진 차량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번 상품은 매주 수요일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출발하는 일정이다.
문의: 02)775-8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