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골프] 스타와 함께 하는 화동훼리 골프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07-25 | 업데이트됨 : 5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가수 진시몬 등 선상에서 라이브 콘서트 관람

17일 출발 34위고천안·스톤베이 라운딩

 

 

 

팡팡투어(대표 김형호)가 한 여름 밤을 촘촘히 수놓은 별빛아래 3만5000여 톤 급 훼리 선상에서 국내 톱 가수들의 라이브 콘서트를 관람하는 최고의 바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공연과 더불어 낮에는 골프 라운딩을 덤으로 즐기는 이 상품은 오는 8월17일부터 20일까지 단 1회 진행되는 ‘스타와 함께 떠나는 화동훼리 웨이하이 골프투어 4일’ 이다.

 

 

팡팡투어는 인천?스다오를 매주 3회 운항하는 화동훼리와 함께 이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여행은 3명의 가수(진시몬, 허송, 김진복)가 선보이는 선상 콘서트를 진행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우리나라와 역사적 관계가 깊은 장보고유적지인 중국 산동성의 웨이하이와 스다오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꾸몄다.

 

 

주요 일정을 살펴보면 한·중·일 최초로 건조된 3만5000톤의 규모를 자랑하는 화동명주8호를 타고 인천을 출발, 선상에서 스타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관람한다. 다음날 중국 산동성 스다오에 도착 후 웨이하이 위고천안C.C. 골프 라운딩, 중국 5000년 역사를 볼 수 있는 신유 화하쇼, 스다오 스톤베이C.C. 골프라운딩 등의 일정이 진행된다. 다음날 숙박은 5성급인 블리스 호텔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여행일정은 다음과 같다.

 

<류동근 국장> dongkeun@gtn.co.kr

 

[선박 제원]

선박명 : HUADONG PEARL VIII

(화동명주8호)

총톤수 : 3만 5092톤

승객정원 : 1500 명

전장 : 196.27 m

취항일 : 2016년 10월 9일

승무원수 : 88 명

선폭 : 28.60 m

객실수 : 304개(2인실, 4인실, 6인실)

부대시설 : 레스토랑,라운지,나이트클럽,면세점,잡화점,스타반닭,전동안마기 등

최고속력 : 22 Knot

화물적재 : 376 TEU

 

 

 

스타와 함께 떠나는 골프투어 460만 원 대

 

 

여행 첫째 날-33특별가수 선상콘서트

화동훼리 선상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선상콘서트에서는 ‘보약같은 친구’로 유명한 가수 진시몬, ‘내 사랑 영미’ 의 가수 허송, ‘두렵지 않은 사랑’을 부른 김진복이 출연한다. 화려한 조명 아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가수 3인이 펼치는 선상콘서트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한다.

 

 

여행 둘째 날-웨이하이 위고천안C.C 골프 & 화하쇼

산동성 석도항에 도착해 석도에서 약 90분 떨어진 웨이하이시로 이동한다. 웨이하이시 도착후 이 지역을 대표하는 위고천안C.C에서 골프 라운딩을 진행한다. 라운딩 후 무제한 삼겹살을 석식으로 제공한다. 석식 후 산위의 호수에 1500명이 관람할 수 있는 배를 만들고 호수 주변에 쇼 장을 만들어 400여 명의 무희들이 펼치는 환상의 공연 화하쇼를 관람한다. 타 여행 시 현지에서 옵션으로 진행되는 쇼를 이번 여행에서는 일정에 포함시켜 여행의 질을 높였다.

 

 

여행 셋째 날-중국 10대 골프장 스톤베이 C.C 골프

석도그룹(石島集團)에서 투자 건설한 스톤베이C.C는 최근 중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돼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클럽으로 명성이 나 있다.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기며 라운딩 할 수 있는 이 곳은 본 여행의 정박지인 석도항과 차량으로 불과 20분 밖에 소요되지 않는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어 훼리&골프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행 넷째 날-선상 일출

중국에서 출항해 선상에서 아침 일출을 감상하고 선내 조식으로 식사를 한 후 인천항으로 돌아와 오전 11시경 입항 후 3박4일의 화동훼리 웨이하이 골프투어를 마무리한다.

 

 

화동명주8, 인천?스다오 주3회 운항

 

 

2002년부터 산동성 스다오와 인천을 매주 3회(왕복) 운항하는 화동훼리는 지난 2016년 10월 화동명주8호를 새로이 건조해 운항하고 있다. 선박에는 한번에 1500명이 승선할 수 있는 300여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각 객실에는 여행 시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개인용 침대 그리고 기존의 훼리와 다르게 각 객실에 화장실과 세면대가 구비돼 있어 산뜻한 여행을 보장하며, 각 객실 내에 TV를 설치돼 있어 20여 개의 채널을 통해 한국, 중국 방송 및 선내 안전 방송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선내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여행의 지루함을 해소했는데, 380여 석의 대규모 스톤베이 레스토랑에서는 중국 및 한식 등 세미 뷔페 음식으로 여행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여행의 재미를 한 층 더 느낄 수 있는 면세점은 현대아산에서 운영하는 선상면세점이 입점해 핸드백, 시계, 향수 및 초콜릿 등 다양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편의점에는 여행 시 필요한 모든 물품들이 있어 여행 시 오가면서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화동훼리에는 이외에도 선상에서의 낙조를 보며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선상 라운지, 한국인의 일등 간식인 치킨 및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스낵바, 술 한 잔의 여흥과 업 된 기분을 나이트클럽에서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전동안마기 등을 설치해 선박 운항 중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 선박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문의: 02)2233-1755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