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골프] 中 칭다오 캐슬렉스 박강성 콘서트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07-20 | 업데이트됨 : 1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클럽메이저여행사, 9월2일 여행콘서트 단독 기획

콘서트+골프 64만9000원…콘서트+관광 49만9000원

 

 

에디터 사진가을의 문턱에 들어서는 9월 초 중국 칭다오 캐슬렉스 골프장에서는 아주 특별한 여행콘서트가 개최된다.

 

 

지난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입문한 가수 박강성의 콘서트가 출발드림팀의 MC로 유명한 개그맨 이창명의 사회로 캐슬렉스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강성은 ‘중년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40대부터 7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다. 유명 히트곡으로는 ‘장난감병정’,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등이며 현재 특별한 방송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이번 콘서트여행을 주관하는 클럽메이저여행사(대표 최일운)는 박강성 여행콘서트에 참가할 여행객을 두 차례에 걸쳐 모집하고 있다. 골프 및 관광 일정에 박강성 콘서트가 포함돼 있다.

 

 

최일운 대표는 “이번 9월에 펼쳐지는 음악이 있는 다큐멘터리 여행은 라운딩과 관광 후 박강성의 감미로운 노래를 들으며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저렴한 비용과 더불어 짧은 항공 이동으로 중국속의 작은 유럽이라 일컫는 칭다오에서 골프와 여행은 따로 하고 공연은 하나로 묶은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클럽메이저여행사는 연예인 및 가수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지난해 ‘변진섭과 함께 하는 여행’을 두 차례, 지난 5월에는 김성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여행일정은 2박3일로 9월2~4일 1차, 9월3~5일 2차로 진행된다. 인천 출발 기준이며, 부산 출발도 가능하다.

 

 

칭다오 캐슬렉스 골프장은 우리나라 사조그룹 소유의 36홀 규모로 총 116객실의 편안한 리조트를 갖추고 있다. 최근 리조트 객실을 리뉴얼 중이며 페어웨이 잔디를 전면 교체했다.

 

 

에디터 사진

골프(콘서트 포함)

 

제주항공을 이용해 오전 8시5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한다. 청도국제공항 도착후 캐슬렉스 골프장으로 1시간10분 정도 이동해 18홀 라운딩을 하게 된다. 이후 석식 및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다. 둘째 날 조식 후 캐슬렉스 골프장으로 이동해 36홀 라운딩을 즐긴다. 이후 만찬장에서 박강성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관람 후 호텔에서 투숙한다. 마지막 날은 조식후 청도국제공항으로 이동해 오전 9시50분 출발해 12시2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판매요금은 64만9000원이며 라운딩은 총 54홀이다. 중국비자 및 캐디팁, 미팅/샌딩비, 여행자보험이 불 포함사항이다.

 

 

에디터 사진

관광(콘서트 포함)

 

제주항공을 통해 오전 8시5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한다. 청도국제공항에서 가이드 미팅 후 신호산, 영빈관, 잔교, 피차이웬, 팔대관 관광을 마치고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한다. 청도 글로리아 호텔 또는 동급호텔에 투숙한다. 둘째 날 조식 후 맥주박물관, 천막성, 5.4광장, 올림픽요트경기장 관람을 마치고 만찬장으로 이동해 박강성 공연을 관람한다. 마지막 날 청도 국제공항으로 이동해 인천으로 향하는 일정이다.

 

 

판매요금은 49만9000원이며 중국비자와 가이드, 기사 팁, 여행자보험이 불 포함 돼 있다.

 

 

문의: 1666-9875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