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패키지] 롯데관광개발, 3년 연속 ‘여행서비스’ 종합대상 수상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8-07-16 | 업데이트됨 : 4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롯데관광은 2016년부터 3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혁신활동과 고품질의 서비스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국민 행복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에게 포상하는 시상제도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47년간 여행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온 롯데관광은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고품질의 여행상품으로 국내 및 해외여행 발전에 크게 이바지 했다. 뿐만 아니라 9년 연속 대한민국을 모항으로 한 크루즈 전세선 운영으로 국내 크루즈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롯데관광 대표이사는 “3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와 상품 개발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겠다”며 “4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한 지속 가능한 순환구조의 경영으로 종합여행기업으로써의 자리를 굳건히 다져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