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전략] 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선보여



  • 양소영 기자 |
    입력 : 2018-07-09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유레일은 오늘(9일)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유레일 패스를 통해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와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홍보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 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다. 특히 판매량에서 한국은 전 세계 3위,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몇 년간 대학생뿐 아니라 가족과 60세 이상의 시니어 여행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유레일은 기차 여행 방법과 유레일 패스의 강점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