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FIT/OTA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채널] 호텔엔조이, 새 브랜드 슬로건 선보여



  • 안아름 기자 |
    입력 : 2018-06-18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종합숙박예약서비스 호텔엔조이가 ‘더 특별해지는 경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지난 11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슬로건은 호텔엔조이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여행에서 숙박은 빠질 수 없는 즐거운 경험이기 때문에 그 경험의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슬로건 선포를 기점으로 호텔엔조이는 업계에서 일반화돼 있는 가격 할인과 무료 숙박 경쟁에서 벗어나 가격 중심의 혜택이 아닌 서비스 중심의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차별화를 꾀하려고 한다.

 

이달 중순에는 새로운 슬로건에 포커스를 맞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호텔예약 고객의 불만이 가장 많은 취소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완화 시킬 수 있는 파격적인 지원이 핵심이다. 또한 슬로건의 의미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SNS 홍보를 병행하겠다는 계획이다. 강경원 호텔엔조이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누구나 제공할 수 있는 식상한 서비스와 구별해 호텔엔조이를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첫 걸음”이라고 밝혔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