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산하의 세계적인 7개 호텔과 숙박, 다이닝, 미팅 및 컨퍼런스 시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선보였다.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는 한국의 주요 여행 박람회 중 하나로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됐다.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의 샌즈 리조트 마카오 부스에서 관람객들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 세일즈 팀을 직접 만나 복합 리조트의 최신 혜택 정보를 확인했다. 특히 파리지앵 마카오의 상징적인 에펠탑 모형과 베네시안 마카오의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 캐릭터 및 주요 엔터테이너들이 전시 기간 내내 참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및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의 호텔 패키지 혹은 객실 예약 고객에게 파리지앵 호텔의 르 뷔페 (Le Buffet) 레스토랑 ‘동반 1인 50% 할인’ 및 하나투어 고객 대상 현장 호텔 패키지 등을 현장 혜택으로 제공했다.
한편,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7개의 호텔은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및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