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가 명사와 떠나는 몽골 테마여행을 출시했다. 몽골은 생명력 넘치는 초원, 청명한 밤하늘의 쏟아질 듯한 별, 흥미로운 역사를 간직한 문화유산 등 매력적인 요소가 가득한 여행지다. 이에 KRT 특수팀에서는 특별한 체험을 포함한 몽골 테마여행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9월2일과 3일에 출발하는 이 상품은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지성진 사진작가가 동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봉주 선수와 함께 체체궁산을 오르내리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해발 2256m의 체체궁산은 수려한 경관과 완만한 코스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몽골 트레킹 필수 코스 로 손꼽힌다.
‘모래가 갈라진 곳’이라는 뜻의 모래사막 엘승타슬하에서는 낙타 체험은 물론 별 감상 및 촬영 시간을 갖는다. 특히 지성진 사진작가의 1:1 멘토링이 더해져 깊이를 한층 더했다. 전문가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난이도가 있다고 알려진 별 촬영, 야간 출사 팁을 얻는다.
이외에도 생명력 넘치는 테를지 국립공원과 승마 체험, 강한 남성미를 풍기는 도시 울란바토르 등 몽골의 핵심 코스를 포함한다. 양고기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허르헉, 샤부샤부 등 특식도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KRT 인도/특수팀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예약자에게 20만 원 할인과 유류할증료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국제, 국내 마라톤 대회 참가자 또는 사진 동호회 회원이라면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RT 홈페이지 기획전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