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골프] 日 사요스타 리조트 골프 각광

    호도트래블, 관서지방 제일 골프리조트 상품 출시/ 대한항공 이용해 오카야마로 이동…109만 원 판매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05-21 | 업데이트됨 : 2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관서지방 제일의 종합골프리조트인 ‘사요 스타 리조트’ 골프상품이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골프전문 일본골프닷컴-호도트래블㈜은 효고현 사요군 사요정에 위치한 사요 스타 리조트골프 4일상품을 109만 원부터 판매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추가 9홀 서비스 및 중식이 무료 제공된다. 여행사의 1인당 판매수수료는 15만 원.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오카야마 공항에서 사요까지 79km 떨어진 곳에 있어 약 90분 정도면 관서지방 제일의 골프리조트에 갈 수 있다는 것이다.

 

 

에디터 사진

 

 

사요 스타 리조트 GC

 

2001년 4월 1일 개장한 사요 스타 리조트 GC는 효고현 사요정에 위치한 27홀 골프장이다. 동·남·서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이 골프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명한 건축가인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숙박시설물이다. 리조트 내에는 27홀 골프 코스를 비롯해 수영장, 레스토랑, 테니스 코트 등이 있다.

 

 

골프코스 중 동쪽과 서쪽 코스는 넓은 페어웨이와 비거리가 길어 남성골퍼들에게 크게 인기가 있고 남쪽코스는 정교한 기술을 요하는 코스들이 많아 여성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에디터 사진

 

 

사요 스타 리조트 골프&스파

 

일상적인 주거 공간과는 다른 ‘자연과 하나가 된 마음에 남는 공간 체험’을 제공한다. 유명건축가 안토 타다오는 이런 설계 개념을 바탕으로 넓은 부지를 활용해 관서지방 제일의 종합 골프리조트를 설계했다. 자연 그대로 옥외 공간을 중시하고 커뮤니티 플라자를 중심으로 4개의 동을 배치했다. 각 동에서는 산을 바라 볼 수 있도록 고안돼 있다.

 

http://ss-resort.co.jp/stay/index.html

 

 

에디터 사진

 

 

사요 스타리조트 골프상품

 

사요 스타 리조트 골프 4일 상품은 매주 목·금·토 3회 출발하며 대한항공을 통해 오카야마 공항으로 이동한다. 3박4일 동안 3회 골프 라운딩을 하게 되며, 추가 9홀 무료 서비스에 클럽하우스 중식까지 포함돼 추가 비용 부담이 전혀 없다. 요금은 항공, 숙박, 송영버스, 라운딩, 전 일정 식사(중식 포함), 온천 등 일체 포함 판매가가 109만 원이다. 판매수수료는 1인 15만 원. 또한 호도트래블은 대한항공 인천?오카야마 주3회 항공 블럭을 보유하고 항공 팩으로 골프전문 에이전트에 홀세일 판매를 시작했다.

 

 

사요 스타리조트 상품일정

 

첫째 날 오전 8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전 9시30분 오카야마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송영차량으로 기사 미팅 후 사요 리조트로 90분 이동한다. 사요 스타 리조트 GC에서 셀프 카트 플레이를 통해 18홀 라운딩을 즐긴다. 라운딩 후 호텔 석식 및 온천욕을 즐긴다.

 

 

둘째·셋째 날은 호텔 조식 후 도보로 골프장으로 이동한다. 사요 스타 골프장에서 18홀 셀프카트 라운딩을 즐긴다. 주중에는 9홀을 추가해 무료로 라운딩이 가능하다. 라운딩을 마친후 호텔 석식 및 온천욕으로 일정을 마무리 한다.

 

 

마지막 4일차에는 오전 7시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을 하고 오전 10시30분 오카아마 공항을 떠나 인천으로 향한다.

 

문의: 070-7425-7980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