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ZoomIn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Weekly 홈쇼핑] 롯데제이티비, ‘다낭+호이안 5일’ 6400콜 달성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8-04-23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4월2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롯데제이티비의 ‘다낭+호이안 5일’ 상품으로 총 64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온라인투어·한진관광·레드캡투어의 ‘큐슈 3일’ 상품으로 총 850콜에 그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4월2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7회, 전체 콜 수는 6만5075건, 평균 콜 수는 2410건으로 집계됐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