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의 각종 혜택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을 오는 8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 로열티 프로그램은 기존 프로그램과 비교해 포인트 적립률이 평균 20% 높아졌으며 풍부한 혜택을 담고 있다. 전 세계 127개국 6500곳의 호텔이 소속된 메리어트 산하 글로벌 브랜드 29개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최초로 예약 및 숙박 뒤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기존의 경험 플랫폼인 ‘모먼츠(Moments)’도 1000여 곳의 여행지에서 11만 가지의 경험을 선택할 수 있는 등 혜택의 범위가 확대된다. 모든 현금 결제 고객에게는 관광명소 입장 티켓과 투어 경험이 제공되며 포인트 사용 회원에게는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형 ‘모먼츠 라이브(Moments Live)’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8월부터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SPG 회원 계정은 로열티 포트폴리오 전체를 아우르는 단일 계정으로 통합된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명칭은 신규 프로그램 명칭이 지정되는 2019년 전까지 그대로 유지된다. 이와 동시에 Marriott.com, SPG.com, 메리어트앱, SPG앱, 혹은 고객참여센터 전화 등을 통해 전체 포트폴리오 소속 호텔에 대한 예약 서비스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