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가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KRT는 최근 ‘북해도 너를 봄’ 기획전을 열어 북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국적 항공기를 이용해 떠나는 상품으로 온천 호텔 2박, 준특급 호텔 1박으로 구성됐다.
또한 닭을 쪄서 맛을 낸 토리우동무시, 대게 뷔페, 해물 철판 요리 등 입을 즐겁게 하는 북해도의 별미를 제공하며 전문 가이드가 동행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선사한다.
봄기운을 한껏 머금은 명산을 찾는다면 중국 태항산이 제격이다. ‘동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동서남북으로 장대하게 뻗은 산맥들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푸른 녹음이 짙게 물드는 봄은 태항산 대협곡을 감상하기에 좋은 계절이다. ‘엄동설한에도 복숭아꽃이 피는 곳’이라는 뜻의 도화곡 풍경구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절경을 뽐내며 태항산 여행의 백미로 꼽힌다.
KRT가 마련한 중국 태항산 여행 기획전은 다양한 구성이 눈에 띈다. 전세기 특가를 비롯해 추가 비용 없는 고품격 여행, 명산 기행 등 실속과 재미가 가득한 상품이 준비됐다. ‘하늘과 산의 경계가 되는 산’이라 불리는 천계산, 45km 길이의 광활한 협곡이 아름다운 만선산, 빼어난 경관의 왕상암 등 수려한 산수 속 여유와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해당 기획전에 관한 상품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www.k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