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은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에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를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와이파이도시락은 인천공항 내 3개의 로밍센터를 운영,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로 고객들과 만난다.
인천공항 내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는 지난 1월 오픈한 제2여객터미널을 비롯해 제1여객터미널 1층 입국장과 이번에 오픈한 3층 출국장 등 총 3개 로밍센터로 운영된다. 제1여객터미널의 경우 기존 1층 로밍센터와 신규 오픈한 3층 로밍센터를 동시에 운영해 출국장, 입국장 모두에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두 개 층의 운영으로 보다 빠른 수령·반납과 현장 신청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출국층 오픈으로 당일 예약하는 현장신청 고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 포켓와이파이의 대표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매출과 시장점유율 1위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인천공항 로밍센터 추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1여객터미널 3층 로밍센터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SNS 축하 댓글 달기 등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