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호텔&리조트] 독특함을 즐길 수 있는 ‘우니코20°N87°W’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8-03-10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우니코 20°N87°W호텔은 북경20° 서경 87°인 멕시코 칸쿤의 리비에라 마야 지역에 위치하며 칸쿤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1시간 소요된다. 리비에라 마야는 칸쿤과 더불어 유명한 멕시코의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이 호텔은 올 인클루시브와 고품격 서비스를 겸비한 성인 전용의 부티크호텔로 전 객실이 카리브해뷰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됐다.

 

‘올인클루시브’라는 호텔 카테고리에서 선보여온 것과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기획하는데 중점을 뒀다.

방문객들은 체크인 전부터 체크인을 하는 순간까지 독특한 경험이 가능하며 체크인 절차 중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장소에 상관없이 음식과 칵테일을 주문 할 수 있고, 호텔 내 이벤트 소식과 예술 작품에 대한 설명을 제공 받는다.

 

즉흥적으로 열리는 선셋 파티에서 재미와 휴식을 주는 라이브 음악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UNICO2087 칵테일 인 룸서비스도 눈 여겨 볼만하다. 메뉴에 있는 칵테일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칵테일을 직접 주문할 수 있다. 각각의 호텔 내 식당은 분야별 최고의 전문 헤드 셰프가 음식과 음료를 준비하고 식재료는 현지에서 재배해 테이블로 올린다.

 

또한 매년 저명한 셰프를 고용해 일 년 동안 주방 하나를 무대로 만들어 멕시코 전통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을 떠나지 않고도 멕시코의 전통적인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가들을 초청하기도 하며, 현지 셰프와 함께 요리도 하고 와인과 함께 식사도 할 수 있는 셰프테이스팅 클래스와 같은 재미있는 액티비티도 준비돼있다.

 

이곳에서 숙박하는 허니문 여행객들은 누구나 비치 웨딩을 경험할 수 있다. 우아하고 품격있는 웨딩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멕시코 특유의 아름다움은 물론 어느 누구도 필적할 수 없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우니코에서는 수상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4인용 윈드서핑인 호비캣 웨이브 카타마란, 바다카약, 페달 보트, 서서 타는 패들보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수상 스포츠 안내소는 20°87° 레스토랑 앞 해변에 위치해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