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곳곳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과 앙사나 리조트가 설 연휴와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마카오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골든 인덜전스 스파 트리트먼트(Golden Indulgence Spa Treatment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3220 마카오 파타카(한화 약 44만7000원)이며 150분 금가루 전신 마사지, 아이 트리트먼트, 플로럴 배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중국 윈난성에 위치한 앙사나 텅충은 음력 설 시즌을 맞아 온천 리조트의 특성을 반영해 다채로운 온천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리조트 내 온천 센터(Hot Spring Centre)에 위치한 워터라이트 카페(Waterlight Cafe)는 디너 뷔페 시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가격은 299중국 위안(한화 약 5만1000원)이다. 한편 추운 겨울 동안 체내에 쌓인 피로를 풀고 가볍게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스파 윈터 패키지(Spa Winter Package)’도 출시했다.
앙사나 텅충은 미네랄이 풍부한 물과 열대 기후로 유명한 중국 윈난성 텅충 지역의 화산지열지대에 자리해 완벽한 휴양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리조트다. 허브와 차를 기반으로 다양한 테마로 총 43개의 야외 미네랄 풀 등을 보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