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지난 23일 서울시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행사 부문 5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과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16세 이상 65세 이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충성도, 만족도, 신뢰도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온라인 투표와 함께 경영능력과 비전, 마케팅 전략과 성과, 사회적 책임 이행, 소비자 권익 보호 등에 대한 기업평가 및 전문가 서류 심사를 종합해 수상업체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