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대구지사, 조기 예약시 할인 제공대구국제공항의 이용객 수와 항공 노선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상승세에 힘입어 내일투어 대구지사는 배낭여행객의 성지라 불리는 방콕 금까기 상품과 다낭 금까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방콕 금까기 상품은 조기예약 시, 3%를 할인받을 수 있다.
1월 방콕은 기온이 25도 정도로 따뜻해서 여행하기 좋다.
수상시장을 볼 수 있는 담넌사두억과 1500여 개의 상점과 40여 개의 식당을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티크,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큰 무대’로 등록된 시암니라밋쇼 등 즐길거리가 많다.
또한 방콕은 일본이나 홍콩에 비해 호텔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대구~방콕 상품은 3박5일 일정이며 상품가는 조기예약 시 45만9000원부터다.
2월과 3월의 다낭은 수영을 즐길 수 있을 만큼 포근하다. 최근에는 대구~다낭 노선이 증편되면서 저렴한 가격에 출발이 가능해졌다.
다낭은 호텔이 반 이상이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일투어의 금까기 상품에 포함돼 있는 퓨전스위트 호텔을 선택하면 1일 1회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알라카르테 호텔은 오션뷰에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서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
대구~다낭 금까기 상품은 3박5일 일정으로 상품가는 47만9000원부터다.
내일투어에서 해당 금까기 상품을 예약을 하게 되면 1억원 여행자 보험, 환율 우대 쿠폰, 호텔 길라잡이집, 일정에 맞춘 상세 맞춤 일정표, 고급 네임택 및 여권커버, 현지투어 및 입장권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