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이 국내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중국 여행지 TOP5를 선정했다.
중국 후난성 북서부에 위치한 장가계는 국내 관광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관광지로 ‘지상의 무릉도원’이라는 별칭답게 중국 최초로 국가 삼림공원이 된 도시다. 천문산과 천문동, 황룡 동굴, 천자산 자연보호구, 원가계 등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
산동반도 남쪽 해안에 위치한 항구 도시 칭다오도 국내 관광객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 여행지 중 하나다. 칭다오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맥주 ‘칭다오’의 본고장으로 맥주의 발전, 문화, 공업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맥주 박물관이 자리하고 있다.
중국 최고의 경제도시 상하이는 아름다운 야경으로 전 세계 여행자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상하이는 동방명주를 비롯한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한 대도시로 중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빙천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해라구도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 중 하나다. 1~4호 영지로 구역이 나눠져 있으며 그중 2호 영지인 공갈신천이 중국 10대 온천 중 하나로 가장 인기가 높다.
참좋은여행이 추천하는 마지막 관광지는 우리 민족의 영산인 백두산이다. 북한과 중국의 경계를 가로지르는 백두산은 1800여 종의 야생화 군락지부터 정상에 위치한 칼데라호 천지까지 볼거리가 풍성하다. 특히 해발 800m에 위치한 완다 리조트는 온천과 스키를 모두 즐길 수 있어 국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문의: 1588-7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