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호텔리조트] 반얀트리그룹, 올해 8곳 새로 오픈

    유럽 및 말레이시아 첫 진출 중국, 총 4곳으로 최대치



  • 손민지 기자 |
    입력 : 2018-01-05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세계적인 호텔·리조트그룹인 반얀트리호텔앤리조트그룹(이하 반얀트리그룹)이 올해 아시아, 유럽, 카리브해 지역에 총 8곳을 오픈할 예정이다.

 

 

개관을 앞둔 브랜드는 반얀트리 호텔 3개, 앙사나리조트 5개, 다와호텔 1개다.

 

 

특히 반얀트리그룹은 그리스에 앙사나리조트를, 말레이시아에 반얀트리호텔 2곳을 신규 개관하며 처음으로 유럽과 말레이시아에 진출한다.

 

 

중국, 앙사나 주하이 피닉스베이Angsana Zhuhai Pheonix Bay

 

 

올해 가장 처음으로 개관하는 앙사나 주하이 피닉스베이는 중국 광둥성 중남부 연해의 주하이시의 동쪽에 위치해 산과 바다에 둘러싸여 있다.

 

 

총 202개의 객실, 스위트룸, 로프트형 객실로 구성될 예정이며 다음달 개관을 앞두고 있다.

 

 

중국, 앙사나 시솽반나 Angsana Xishuangbanna

 

 

총 8400m?의 온천센터를 갖춘 앙사나 시솽반나는 원난성에 위치한 중국 유명관광지에 자리한다. 징홍시에서 한시간 거리인 호론몬발라 왕립 동남아시아 식물원 리조트지역에 오는 3월 오픈한다. 21개의 야외 풀과 5개의 스파 파빌리온 등을 갖췄다.

 

 

그리스, 앙사나코르푸 Angsana Corfu

 

 

반얀트리그룹의 유럽 최초 리조트인 앙사나코르푸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보호 지역인 코르푸의 구시가지, 아킬레이온 궁전 등 관광명소와 가까이 위치한 언덕에 오는 4월 개관한다.

 

 

앙사나코르푸는 총 199개의객실, 스위트룸, 방갈로로 구성됐다. 또한 16개의 트리트먼트룸, 4개의 루프탑 스파 파빌리온 등 섬 내 최대의 스파시설도 갖추고 있다.

 

 

중국, 반얀트리 안지 Banyan Tree Anji

 

 

반얀트리 안지는 대나무 숲과 백차의 원산지로 유명한 중국 동부의 여름 휴양지인 안지에 위치하며 오는 5월 오픈한다.

안지는 풍부한 광물자원과 생태관광으로 알려진 저장지방의 후저우 시에 위치해있다. 객실은 총 151개이며 전 객실은 마운틴 뷰다.

 

 

말레이시아,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 Banyan Tree Kuala Lumpur

 

 

반얀트리 쿠알라룸푸르는 반얀트리그룹이 말레이시아에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쇼핑의 중심지인 골든트라이앵글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5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하며, 루프탑바인 버티고(Vertigo)에서는 360도로 펼쳐지는 눈부신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6월 오픈예정이다. 한편 이외에도 중국 다와진샨링, 말레이시아 파빌리온호텔 바이 반얀트리, 쿠바 앙사나카산타 마리아가 개관한다.

 

 

<손민지 기자> smj@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