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의 자회사로 전 세계 유명 크루즈 선사들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크루즈 인터내셔널(사장 유인태)이 2018 무술년 새해를 새롭게 시작하고 변화하는 크루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메인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실속형 크루즈부터 가치에 중점을 둔 6성급 호화 크루즈까지 크루즈 여행객 패턴 변화에 따른 움직임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기획 단계부터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고 다양한 선사를 취급하는 경쟁력으로 지역별 대표 일정과 테마별 추천 크루즈 선사 정보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크루즈 여행이 처음인 고객부터 새로운 크루즈 여행을 찾는 고객까지 자신에게 꼭 맞는 크루즈 여행 계획이 가능하도록 했다.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크루즈 인터내셔널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오는 3월까지 크루즈 신규 예약 시 여행용 파우치를, 홈페이지 추천일정 예약 시 10% 요금 할인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