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체인 트럼프 호텔이 새해를 맞아 구정 연휴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는 오는 3월31일까지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18% 객실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웰컴 티, 간식거리, 호텔 내 고급 중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88 캐나다 달러 상당의 크레딧, 이용 가능한 객실에 한해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파나마는 오는 2월28일 까지 체크인·아웃 시 호텔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또한 실내에 워터보일러, 홍차, 로즈 바디스프레이, 슬리퍼, 계절과일과 함께 웰컴 어메니티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은 오는 3월31일 사이 투숙 시 2+1으로 3박 째 숙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컨티넨탈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시카고 또한 3월31일까지 최소2박 이상 투숙 시 객실요금 18% 할인, 스파와 레스토랑, 라운지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88달러가 제공된다. 또한 체크인 시 가능한 객실에 한해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신규 예약에 적용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객실 예약은 트럼프호텔 예약 사이트 또는 트럼프호텔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733-9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