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고객만족 경영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7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
-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번 평가에서 온라인투어는 △CCM 조직문화 구축 △CS 리더 육성 교육 강화 △고객 편의 중심의 운영 체계 개편 △VOC 통합 시스템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및 협력업체 동반성장 지원 확대 등 다양한 각도에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한 것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는 “이번 CCM 인증 획득은 고객만족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자체적 관리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중심의 기업문화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