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투어벨의 ‘다낭 5일’ 상품으로 총 829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444콜을 기록한 인터파크투어의 ‘오사카 4일’이다.
지난주 홈쇼핑 시장에서의 특이사항은 참좋은여행과 하나투어가 베트남 푸꾸옥 상품을 100만 원대로 내놓은 것이다. 기존 홈쇼핑 베트남 상품은 주로 하롱베이 및 나트랑 등의 지역에 국한돼 있었기에 푸꾸옥 상품 출시가 더욱 두드러진다. 한편 12월 2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34회, 전체 콜 수는 11만3660건, 평균 콜 수는 3343건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