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 위치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괌 최대 인기 골프장인 망길라오와 탈로포포의 할인된 그린피와 패키지 플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망길라오는 1992년 4월에 개장한 골프 클럽으로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골프장이다. 특히 12번 홀은 바다를 넘겨야 하는 코스로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탈로포포는 1년간의 재건축을 통해 2006년 12월에 오픈한 골프 클럽으로, 테마홀인 5번홀이 인기다. 5번홀은 인공호수가 섬을 둘러싸고 있으며 그린에서 스피드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티프턴 이글 잔디를 사용했기 때문에 강화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탈로포포의 클럽하우스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골프에 필요한 브랜드 용품,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샵이 위치하고 있으며, GPS 장비가 장착된 카트를 이용해 그린 위에서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도 있다.
망길라오와 탈로포포 골프 클럽에서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 1인당 약 40달러 할인된 그린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2라운드 패키지 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시하고 있다. 패키지 플랜으로는 탈로포포와 망길라오를 각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는 2라운드 패키지와 2인 플레이어의 경우 다른 팀과 조인 없이 라운딩 할 수 있는 2썸 확약 플랜 등이 있다.
한편 골프 예약 및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투숙에 대해서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와 GSA를 체결하고 있는 HNM KOREA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2) 747-7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