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한 더 리츠칼튼 발리는 ‘인빌라(In-Villa) 클리프 탑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리프 탑 웨딩은 인도양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절벽 위의 클리프 빌라에서 진행된다. 해변에서 이뤄지는 비치 세레모니와 웅장한 채플웨딩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시나리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신부는 특별 제작된 부케를 들고 발리 전통의상을 입은 시동들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버진로드를 걷게 된다. 플라워 샤워와 바이올린 및 첼로 2인조, 샴페인 웨딩 건배, 리츠칼튼의 시그니처 웨딩 케이크 등도 제공된다.
더 리츠칼튼 발리는 결혼식 전통을 지키고 있기 때문에 신랑과 신부 각각 대기실을 준비하고, 웨딩카를 대신할 웨딩카트를 제공한다.
결혼식이 끝난 뒤에는 클리프 빌라에서 2박을 보낼 수 있으며 수공예로 만들어진 특대형 오버 사이즈 킹 베드와 개인용 수영장, 최고급 어메니티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더 리츠칼튼 발리의 클럽 카테고리 업그레이드 선택도 가능하며 온천과 섬 여행, 절벽 위의 아침식사 등을 즐길 수도 있다.
더 리츠칼튼 발리에서 제공되는 인빌라 클리프 탑 웨딩 패키지는 최대 3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고, 하객들에게도 환영인사와 월컴 칵테일, 리프레쉬 타올 등이 제공된다. 문의는 더 리츠칼튼 발리 웨딩팀을 통해 가능하다.
rcswgccs@ritzcar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