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지난 12일 서울 중구 그레뱅(Grevin) 이벤트 홀에서 해외여행 인솔자 교육을 진행했다.
고객 안전강화 및 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오는 2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모두투어 전 인솔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인솔자의 감정관리 및 처세술, 상황 해결능력 등 고객 대처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비롯해 건전안전여행캠페인과 같은 고객 안전 강화를 위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해외여행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여행 만족도의 성패를 좌우하는 인솔자의 대처 능력이 강조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인솔자 교육을 통해 고객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