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저비용항공사 분야에서 5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부문 5년 연속 1위에 안착했다. 저비용항공사 부문 조사가 시작된 2013년부터 꾸준히 1위를 지켜 온 것이다.
또한 지난 달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 서비스 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3회 연속 받기도 했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따뜻한 기내식’을 무상 제공하고 온라인을 통한 무료 사전 좌석 지정제를 실시하고 있다. 무료 위탁 수하물도 타 저비용항공사보다 많은 무게를 제공한다.
또한 적극적인 취항지 확대와 증편으로 부산 지역 주민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