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패키지] 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NCSI) 4년 연속 1위 달성



  • 안아름 기자 |
    입력 : 2017-09-25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가 지난 1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계량화한 고객만족지표로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의 직접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하나투어는 ‘상품 이용 후 체감한 품질 수준’과 ‘가격 대비 품질 적정성 평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등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