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프린스 스마트 인’ 런칭



  • 조윤식 기자 |
    입력 : 2017-07-26 | 업데이트됨 : 6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프린스 호텔은 다양한 신기술을 활용한 차세대 숙박 특화형 브랜드 ‘프린스 스마트 인’을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들과 간결한 서비스를 원하는 20~30대의 젊은 비즈니스맨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예약부터 체크인, 체크 아웃을 어플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등의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린스 호텔은 플래그쉽 브랜드 ‘더 프린스’, 어반 리조트 ‘그랜드 프린스 호텔’, 메인 브랜드 ‘프린스 호텔’등 3개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이 제공할 수 있는 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린스 스마트 인’에서는 일부 서비스만 제공하는 리미티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 개장을 목표로 일본 각지에 오픈 할 예정이며, 수도권을 포함한 신칸센 정차역, 지역 공항 근처 도시에도 세울 계획을 하고 있다. 기존 프린스 호텔이 진출하지 않았던 지역까지 적극적으로 진출해 국내외의 다양한 손님들을 끌어 모을 계획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