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골프, 80만원대 여름골프 新상품 런칭
저렴한 가격·짧은 이동거리·다양한 체험 등
규슈지역의 대표지역인 구마모토현은 후쿠오카현 다음으로 골프장이 많고 유명한 골프 프로를 배출한 곳이다. 아소산이 대표적인 관광지로, 많은 골퍼들이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여름골프를 선호한다. 더불어 사계절 내내 골프가 가능한 장점도 있어 연중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구마모토공항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면 구마모토 내 두 번째로 많은 인구를 가진 공업도시인 ‘야쓰시로’시는 수준 높은 코스를 가진 골프장을 가지고 있어 많은 골퍼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규슈 3대 축제의 하나로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묘켄제’와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 매년 수십만 명의 관광객이 모이는 ‘야쓰시로 전국 불꽃 경기 대회’를 볼 수 있어 현지에서도 인기 만점인 지역이다. 이외 야쓰시로는 전통 있는 유적지와 다양한 볼거리도 가지고 있어 매력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다. 야쓰시로 시 근교에 있는 주요 골프장 및 볼거리·즐길거리를 소개한다.
<류동근 국장> dongkeun@gtn.co.kr
월드CC
야쓰시로 시 인근의 월드CC는 야쓰시로 시내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다. 정규 18홀 규모로 전장 길이는 7016야드다. 골프장 주변을 산이 병풍처럼 휘감고 있어서 눈이 시원하다. 전체적인 코스는 웅대한 느낌이지만 대지의 고저 차가 30m 정도로 매우 평평한 편이라 기복이 적다. 전략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코스로 설계돼 벙커와 마운드, 모래 벙커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조형미가 인상적이다. 여러 홀에는 작은 운하와 연못이 맞물려 있어 개성 넘치는 레이아웃을 즐기며 경기할 수 있다.
야쓰시로CC
1992년 토다 코마츠 공동 기업체의 설계로 개장한 야쓰시로 골프클럽은 시내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구릉지에 조성돼 있어 플랫한 골프장으로 코스와 코스사이의 간격이 짧으면서 넓은 페어웨이가 돋보인다. 대부분 홀들이 티박스에서 그린이 보이는 18홀의 골프클럽이다. 클럽하우스와 레스토랑, 퍼팅연습장이 갖추어져 있으며 특히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골프 라운드의 즐거움과 함께 편안한 휴식도 제공하고 있다.
그랜드 챔피언CC
구마모토 아소산 서쪽 외륜산 남쪽 기슭에 자리 잡고 있는 그랜드 챔피언 골프클럽은 오래된 자연 고목으로 둘러싸여 있어 한여름에도 특유의 차가운 바람이 불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골프장이다. 대자연과 하나 되어 사계절의 빼어난 경치는 물론 일본 정원을 연상케 하는 18홀 챔피언십의 회원제 골프장이다. 기복이 거의 없으며 유독 한국의 골퍼들이 많이 찾는 골프 코스로, 토미자와 세이조가 최초 설계했다.
볼거리·즐길거리
구마모토공항에서 약 40분정도 이동하면 일본의 현지 생활 및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야쓰시로 시내로 진입한다. 셀렉트 로얄 호텔은 전통 시티호텔로 사랑받고 있는 비즈니스급 호텔이다. 도심부 중심에 위치해 비즈니스와 관광의 거점 및 결혼식 장소로도 인기 만점이다. 야쓰시로 시내 거리를 전망할 수 있는 옥상 비어 가든을 비롯해 다양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소규모 모임에서부터 기업, 단체까지 행사 할 수 있는 준비된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특히 자랑할 만하다. 5분 거리에 야쓰시로 성이 자리하고 있어 산책삼아 야쓰시로 성 관광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상품 정보
가자골프에서는 구마모토 야쓰시로 골프 신상품을 런칭했다.
목요일 출발(54홀)과 일요일 출발(72홀) 두 가지 상품을 선보였으며 89만9000원(수수료 12만원)부터판매 가능하다. 최소 출발인원은 4명부터. 요금에는 항공관련요금, 호텔료(2인1실), 그린피, 카트 피, 호텔조식,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돼 있으며 중식과 석식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불포함 돼 있다.
문의 : 02)365-8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