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는 지난달 20일부터 2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정기 CS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중구 서소문 본사에서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고객만족경영 분석, CS 트렌드, 서비스 마인드 진단 등의 다채로운 강의를 통해 서비스 마인드 수립과 CS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강현주 KRT CS 강사는 “이번 교육이 직원과 고객 간의 고충 사례를 공유하며 토론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RT의 서비스 질향상, 더 나은 고객만족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