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이 지난 6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서비스 부분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46년간 국내를 대표하는 종합여행기업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와 해외 여행의 발전 및 국내 크루즈 산업의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도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수상을 하게 됐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상생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역시 놓치지 않고 실천하여 대한민국 대표 종합여행기업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